피파 STORY

피파온라인4 한국 국대 스쿼드 ( 금액대별, 현역 )

혁응배 2021. 9. 8. 00:41

안녕하세요~

 

이번 응배가 돌아 온 시간은

지난 시간 박지성 선수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 본 만큼

 

피파온라인4 한국 국대 스쿼드에 대해

이야기를 한 번 해보려고 하는데요 !!

 

우선 올스타 스쿼드 로서

제가 사용을 실제로 해봤고 그래서

 

너무 좋았던 금액대별 스쿼드를 한 번

나누어 본 후에 !!

 

현역 스쿼드도 한 번 알아볼게요 ㅎㅎ

 

1. 400억 스쿼드

 

가장 먼저 금액대별 스쿼드의 경우는

제가 가장 잘 썼던 선수들을 위주로 해서

구성을 해보았는데요 !!

 

그 중 가장 먼저 400억 스쿼드의 경우는

제일 좋게 썼었던 스쿼드 였어요 ㅎㅎ

 

무엇보다 코리안 트리니티 팀컬러도

받기 때문에 손차박 라인이 아주 좋은

역할을 한다고 볼 수가 있겠죠 !

 

그리고 추가적으로 의문이 있을 법한

이강인 선수가 있겠는데요 !!

 

피파에서 보여지는 스탯에 비해서

실제 체감이 아주 좋았기 때문에 올스타에

당당히 선정을 해보았습니다!

 

2. 200억 스쿼드

 

이 스쿼드 같은 경우에는 제가 400억 까지

올라가는 도중에 잠시 거쳤었던 스쿼드 인데

가성비 갑입니다 !!

 

실제로 400억 스쿼드도 마찬가지 이지만

고급여 풀백과 골키퍼를 사용을 하게 되면서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있죠 !!

 

 

특히 200억 스쿼드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엄청나게 비싸지 않은 선수들을 가지고서도

얼마든지 좋은 스쿼드를 사용할 수 있다는 점!

 

그리고 많이들 꿈꾸시는 올은카 스쿼드를

갈 수가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가성비로

한국 국대 스쿼드를 짜고자 하신다면

 

피파온라인4 에서는 이렇게 한 번

짜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3. 100억 스쿼드

 

마지막으로는 100억 스쿼드 인데요

 

이 스쿼드 같은 경우에는 실제로 무과금이신

유저 분들께서 사용을 하시기에 좋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올은카는 아니지만 성능이 아주

대박 너무 좋거든요 ㅎㅎ

 

 

특히 기성용 선수가 패마를 가지고 있는

시즌을 사용하게 되면서 중간에서 찔러주는

킬패스의 맛이 끝내주기도 하고

 

이강인 선수가 공격진으로

뿌려주는 패스들이 양질이기 때문에

 

위치선정이 좋은

손흥민, 박지성 선수가 아주 잘 받아서

골까지 연결이 가능하다는 사실 !!

 

4. 피파온라인4 현역 대한민국 국대

 

마지막으로는 현역 국대가 되겠는데요!

 

사실 성능 BEST 11 이라기 보다는

제가 실제로 국대에서 봤으면 좋겠는

선수들로 구성을 해보았어요!

 

특히나 저 같은 경우는 황인범 선수와

원두재 선수가 참 좋았었는데요!

 

먼저 황인범 선수 같은 경우는 양발이기에

패스를 미스하는 일들이 거의 없기도 했고

 

저는 롱볼 위주 플레이 보다는 짧은 패스와

침투 패스 위주의 플레이를 하기 때문에

 

황인범 선수의 스탯들이 나쁘지 않았죠 !

 

 

그리고 원두재 선수 같은 경우에는

약발이 비록 3 이지만 김민재 선수 처럼

 

몸집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민첩한 부분이 있고

실제로 경기에서 보여주듯이 수비를 할 때에는

중원 어디서든 나타나는 모습이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가 포메이션을

이렇게 42211 로 선택을 한 이유에 대해

간단하게 이야기를 해보려 하는데요!

 

요즘 피파온라인4를 플레이 하다 보면

선수들이 침투적인 움직임에 민감하게 반응을

한다고 볼 수가 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 이런저런 포메이션을 써보고

BJ 분들이 사용하시는 방법들도 이거저거

사용을 해봤었는데요!

 

 

개인적으로 피파4에서 대한민국 국대를 할 때

가장 좋았던 포메이션이 바로 이거였어요!

 

윙에서는 볼을 받아주고 침투를 해주고

중앙 공미 자리에서는 자리를 지켜주면서

전환을 잘 해주고

 

수미 자리에서는 많은 활동량을 가지고서

서로 자리를 바꾸면서도 빌드업을 하기 때문에

가장 적절하다고 느꼈었죠 ㅎㅎ

 

그럼 앞으로도 대한민국 잘 해나가기를 바라면서

저 응배는 이만 여기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코리아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