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 STORY

피파온라인4 선수추천 ( 스트라이커 )_피파4 ST

혁응배 2022. 3. 5. 20:14

안녕하세요~

 

또 다시 오랜만에 인사를 드리는

응배 입니다 !!

 

다시 돌아온 만큼 오늘은 꼭 글을 쓸 수 밖에

없을 만큼 저를 감동시킨 주제에 대해서 한 번

이야기를 시작해보려고 해요!

 

 

다들 아시는 것처럼 저는 피파4를

즐겨 하는 게임 유저인데요!

 

다른 사람들 처럼 실력이 좋거나

게임에서 이기는 것이 목적은 아니지만

 

그래도 좋은 선수를 사용하는 것이 즐거운 것은

누구에게나 당연한 사실이라고 할 수 있겠죠 ?

 

( 나도 쓰고 싶다 BTB 굴리트... )

 

 

그래서 오늘은 가격이 엄청 비싸지도 않은데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지는 않던데

 

그런데 이 선수 너무 괜찮은데 ????

 

라고 느꼈던 선수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 해요!

 

 

바로 LH 시즌 라울 히메네스 인데요!

 

최근 제가 공격수로 사용을 하고 있는 선수인데

솔직히 처음 이 선수로 바꿀 때는 실축에서 황희찬 선수한테

기회를 만들어주는 모습이 좋아서 궁금해서 였는데...

 

진짜 엄청 좋았어요 !!

 

바로 직전 사용을 했던 선수가 LH 호날두 였는데

제가 기대를 했던 모습을 못 보여주기도 했어서 바로

궁금했던 히메네스로 바꿨거든요 !!

 

 

그런데 진짜 충격 그 자체 !!

 

스텟으로만 보면 솔직히 호날두 라고 하는

대장 공격수 한테는 비비지를 못 하는게 맞는데

 

제 손가락에 더 잘 맞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톱에서 버텨주고 패스 뿌려주고 연계를 하는 것이

키 크고 몸 싸움 좋은 벤제마 느낌 ??

 

갑작스럽게 벤돈신이라고 불리면서

상승을 하고 있는 선수인 만큼 히메네스도

솔직히 충분히 뜰 수 있다고 생각해요 !!

 

 

물론 아무래도 울버햄튼을 하시는 분들이

많지 않기도 하고 시즌 단일팀을 하실 때도

굳이 히메네스를...? 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저처럼 즐겜 유저 분들이라고 하시거나

아니면 구단가치는 낮은데 금카를 쓰고 싶거나

 

아니면 구단가치가 낮으신 분들 그 자체한테

아주 좋은 선수라고 생각을 해요 !!

 

 

지금 제 팀 안에서도 엄청 중요한 역할을

맡아서 하고 있는데요!

 

굴리트가 침투를 해서 마무리 할 수 있게

헤딩도 패스도 너무 잘 찔러주고 !!

 

그리고 무엇보다 수비수를 유인하는 움직임이

진짜 기가 막히다고 할 수 있는데

 

위치선정이 좋아서 그런지 굴리트가

공미 자리에서 움직이기 좋게 잘 해주더라구요!

 

( 피파온라인 4의 새로운 적폐인 것인가 )

 

 

그리고 히메네스 선수를 사용하면서

가장 좋았던 부분은 바로 메시 선수를 드디어

제대로 사용을 할 수 있었다는 것일까요 !!

 

원래 다른 시즌 메시들은 제가 공미에 놓고

정말 잘 사용을 했었고 메시 때문에 다른 팀은

절대로 사용을 못 할 정도였는데요 !!

 

그런데 유독 LH 시즌 메시를 사용할 때

제가 생각하는 대로 잘 안 되더라구요 ㅜㅜ

 

 

근데 히메네스 선수를 원톱에 놓자마자

그냥 바로 메시가 살아났다는 사실 !!!!

 

공식경기에서 메시로 골을 넣는 경우가

사실 주공 메시로는 성공한 적이 거의 없는데

 

메시 히메네스 조합으로는 한 경기에 한 골은

무조건 넣을 수 있게 되었어요

 

이상하게 히메네스가 침투를 하는 것도 좋은데

실제로 메시가 침투를 할 수 있게 공간을 자연스럽게

열어주거나 만들어 주는 역할을 잘 하더라구요!

 

다른 선수들이 있을 때는 겹쳐서 그런 건지

메시가 침투를 하는 모습을 거의 볼 수 없었는데

 

히메네스랑 같이 있을 때는 조금 자유롭게

침투를 하는 것 같았어요!

 

근데 여기다가 몸도 잘 버티고 헤딩도 되고

키도 키고 부드럽기 까지 하니까 솔직히 더 좋은

선수를 찾기는 힘들지 않을까요 ??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 하기도 하고

가장 쉽게 사용을 했던 선수에 대해서

소개를 드려보았어요!

 

다들 피파 를 하시다 보면 아무래도 똑같은

선수만 사용을 하기 질리시는 분들도 있으시고

 

그냥 심심해서 팀을 바꾸시는 분들도 종종

있으신 걸로 알고 있는데요!

 

다음에는 한 번 라울 히메네스 선수 사용 한 번

해보시는 것을 강추 드리겠습니다 !!

 

그럼 모두들 안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