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 STORY

피파온라인4 한국 국대 의 영웅 ( 피파4 맨유 박지성 )

혁응배 2021. 9. 7. 23:56

 

안녕하세요~

응배 인사드립니다 ㅎㅎ

 

이번에는 오늘 레바논 전에서

이기기도 했고 겸사겸사 기념으로

 

피파온라인4에 관련한 이야기를 한 번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ㅎㅎ

 

그 중에서도 우리 한국 국가대표의 영웅

박지성 선수 피파4 시즌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사실 박지성 선수의 경우는 피파4에서

크게 시즌이 많이 있지는 않기 때문에

많이 이야기를 할 필요는 없지만 !!

 

그래도 우리의 영웅이기도 하고

맨유에서 대활약을 펼친 만큼 한 번

정리를 해볼까 해요 ㅎㅎ

 

( 사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선수라서,,, )

 

가장 먼저 나온 피파4 시즌으로서는

TKL 박지성이 있겠는데요 !!

 

이 시즌 같은 경우는 사실 박지성 선수의

모든 것을 포함하고 있다고 보기는 조금 어려운

시즌이라고 볼 수가 있겠어요!

 

특히나 가장 문제는 바로 약발이 3.....

 

나쁜 피파4 ....

 

 

하지만 박지성 선수의 시그니처 마크 답게

스태미너 만큼은 어느 정도 표현을 했는데요!

 

실제로 사용을 해 보면

실축 박지성 선수의 느낌을 다 살리지는

못하지만

 

 

만약 무과금 유저 이시거나 BP가 그렇게

많지 않으신 분들이라고 하신다면

 

살짝 내려앉은 중미 정도의 느낌으로

피파4 에서 사용을 하기에는 나쁘지 않아요 !!

 

 

다음으로는 LH 시즌이 있겠는데

이 시즌 같은 경우는 가성비가 나쁘지

않은 시즌이라고 할 수 있겠어요!

 

아무래도 급여를 많이 잡아먹기는 하지만

그래도 가격대가 나쁘지는 않은 편이라서

사용하기가 편리하죠!

 

 

무엇보다 이 시즌 부터는 박지성 선수가

양발잡이가 되었다는 사실 !!

 

그리고 제가 개인적으로 사용을 했을 때

LH 시즌 만의 특별한 느낌이 있었는데요!

 

그건 바로 위치선정이 엄청 좋다고 하는

피파4 체감이 느껴졌다는 것이었어요!

 

수비를 할 때는 수비적인 위치선정을

공격을 할 때는 공격적인 위치선정을

 

기가막히게 해줘서 수비적인 공미 자리나

중미 자리에서 잘 커버를 해 주는 느낌이

많이 드는 피파4 시즌이었습니다!

 

 

세 번째로는 UP 시즌 박지성 선수인데요!

 

이 선수 같은 경우는 다양한 자리에서

사용을 해봤고 또 지금 제 팀에서도 메인

선수로서 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다른 시즌 중에서 피파4 에서

가장 윙의 느낌을 강하게 가지고 있는

선수라고 할 수가 있겠어요!

 

 

손흥민 선수나 다른 좋은 선수들도 있겠지만

실제로 저는 감아차기를 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UP 시즌이 감아차기가 나쁘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침투가 좋아서 오늘 레바논 전에서

황희찬 선수와 같이 마치 크랙적인 움직임을

많이 가져갈 수가 있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좋은 부분은 공격을 하다가

막혔을 때 빠른 수비 복귀가 되다 보니까 다양한

피파4 공격 루트를 만들 수 있었다는 점이죠 ㅎㅎ

 

 

마지막으로는 피파4 ICON 박지성이 있는데요

( 정말 꼭 언젠가는 데려올 겁니다 !! )

 

이 선수는 특이하게도 패스마스터를 가지는

박지성 시즌이라고 할 수가 있겠어요

 

저도 예전에 임대로 써본 적이 있는 선수인데

가장 특이했던 부분은 패스도 패스 이지만

 

아무래도 체감적인 부분이 엄청나게

뛰어난 느낌을 받았던 시즌이었어요!

 

제가 빙향키 컨트롤로만 움직이는 플레이를

많이 해서 메시 같은 선수들을 좋아하는데

 

윙에서 크랙 역할을 기가 막히게

소화를 해 주더라구요 !!

 

 

그래서 플레이를 할 때 조금 더 제가 원하는

느낌의 박지성 선수를 사용하는 것이 가능해서

언젠가는 꼭 영입을 하겠다 생각했죠 !!

 

하지만 아무래도 가격대가 부담이 있기 때문에

실제로 일반적인 구단주 분들에게는 무리가 있고

UP 시즌을 많이 사용하실 것 같네요 ㅎㅎ

 

 

오늘은 이렇게 피파 4 에서 박지성 선수의

시즌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았는데요!

 

제가 전문적인 유투버 분들과는 다르지만

그래도 개인적으로 사용을 해 본 좋았던 선수들을

공유를 해보려고 해요 !!

 

앞으로도 더 많은 선수들로 찾아뵙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