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 STORY

[피파 4 스쿼드] 피파온라인 4 100억 바르샤 + 밀란 515

혁응배 2021. 6. 9. 01:35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유일하게 하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

피파온라인 4 에 대한 이야기를 할까 하는데요 !!

 

저는 사실 게임 자체를 플레이 하는 것 보다

피파 4 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스쿼드에

더 관심이 많아서 게임을 하고 있어요 ㅎㅎ

 

그래서 개인적으로 하고 싶은 팀이나

여러가지 스쿼드들 이야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오늘은 제가 엄청 좋아하는 메시가 속해있던

바르샤와 굴리트라는 엄청난 선수가 있는 밀란의

515 스쿼드를 한 번 공유할까 합니다 !!

 

시작하겠습니다!

제가 이번에 짜 본 515 스쿼드는

사실 완전 베스트 멤버라고는 할 수 없지만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했던 선수들을 중심으로

한 번 넣어봤는데요!

 

급여는 200 딱 맞춰놓고 전부 다 은카 이상의

선수들을 쓴다는 기준으로 맞춰 봤어요 !!

 

그리고 많은 분들이 돈이 많이 있으시지만

또 저처럼 그렇지 않으신 분들을 위해서

대략 100억 정도 되는 팀 가지로 스쿼드를

한 번 짜보았는데요!

1. FW

- 이브라히모비치

우선 두 팀의 교집합 역할을 해서

515 스쿼드 완성의 역할을 맡고 있는

이브라히모비치 선수를 ST로 기용했는데요!

개인적으로 몸싸움도 되고

나름대로 드리블도 되서 어떤 플레이를 해도

쉽게 할 수 있었어서 선택을 했어요!

 

- 네이마르

네이마르는 제가 바르샤 스쿼드가 포함되는

스쿼드를 할 때 언제나 쓰는 선수인데요!

개인적으로 감아차기와 드리블이 좋은 선수를

매우 좋아해서 사용을 하게 되었어요 ㅎㅎ

 

- 메시

메시는 뭐라 더 할 말이 없는 적어도 저한테는

피파4 안에서 제일 잘 맞는 선수 입니다 !!

2. MF

- 굴리트

더 설명을 할 필요 없겠죠 ?

 

- 비달

사실 저는 프렝키 더용을 더 좋아하는데

많은 분들께서 아르투로 비달을 사용하셔서

한 번 넣어보았어요 !

 

- 레이카르트

굴리트와 더불어서 적폐 선수라고 듣는데

스쿼트를 짤 때 레이카르트가 있으면 거의

무조건 사용하게 된다고 할 수 있겠죠 ?

3. DF

- 조르디 알바

그래도 사이드 수비수 중에서

제가 제일 좋게 사용한 선수는 이 선수 같아요

지금도 제 팀에서 사용을 하고 있고

여전히 참 좋은 선수이죠 ㅎㅎ

 

- 말디니

정말 밀란 스쿼드를 할 때 저는 개인적으로

이 선수 때문에 하는 거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좋아하는 수비수 인데요!

빠르고 역동작도 없고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아주 잘 갖춰져 있어서 정말 선호하는 선수에요

 

- 로랑 블랑

사실 피케도 있고 푸욜도 있지만

푸욜은 말디니랑 같이 키가 작아서 안 썼고

피케는 저랑은 잘 안 맞더라구요 ㅜㅜ

 

- 데실리오

많은 풀백들이 있지만 어느 정도 키도 되고

스탯에 비해서 급여도 가격도 착한 것 같아서

사용을 하게 되었어요!

4. GK

- 돈나룸마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골키퍼 중에 한 명인데

특히 밀란 하고 바르샤 중에서는 사실 키가 큰

골키퍼가 없기 때문이라도 이 선수를 써서

아쉬운 부분을 메꿀 수 있었죠 ㅎㅎ

 

-------------------------------------------------------------------------------------------

 

오늘은 여기까지 이야기를 해보았는데요!

 

제가 포스팅을 하는 스쿼드들 같은 경우에는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가는 스쿼드들이고

무엇보다 성능이 무조건 좋은 팀이라기 보다는

어느 정도 제한된 돈 안에서 짜는 스쿼드입니다!

 

피파4 솔직히 요즘 민심도 안 좋고

저도 요즘 렉 때문에 게임 하기 힘들지만

그래도 다들 즐겁게 즐기시길 바랄게요~

 

더 좋은 선수에 대한 의견은 좋지만
비난은 삼가해주세요 ㅜㅜ
그냥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 만들어본
스쿼드들 업로드 하는 겁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