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민턴 STORY

김포 배드민턴 샵 매장 추천 ( feat. 김포스포츠 )

혁응배 2021. 6. 17. 17:16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은 배드민턴을 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이야기 주제를 하나 선정해서

응배가 찾아왔습니다 !!

 

바로 저 응배의 가장 최애 장소이기도 하면서

저희 집에서 먼 곳임에도 불구하고 꾸역꾸역 단골로

찾아가고 있는 김포스포츠 매장인데요 !

 

배드민턴 물품을 구매하고자 하시거나

좋은 배드민턴 샵을 찾고자 하시는 분들은

이번 이야기가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ㅎㅎ

 

그럼 과연 제가 왜 김포스포츠 단골이

되어버렸는지 한 번 이야기를 시작해볼까요 ~??

 

 

자 우선 김포스포츠를 도착하면 이렇게 넓게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

 

저처럼 자차로 이동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주차가 가능하다는 것 만큼 기쁜 사실이 없죠 ㅎㅎ

 

우선 넓은 주차 공간이 있다는 사실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합격을 할 수 있지만 문을 열고 들어간다면

조금 더 많은 이유가 숨어있겠죠 ~??

 

 

자 ! 우선 좋은 점 한 가지는

바로 문 앞에 친절한 안내 문구를

볼 수가 있다는 사실인데요!

 

도착을 했는데 문을 닫았다 ??!!

 

라켓 줄을 새로 묶으시려는 분들이라면

바로 옆 CU 편의점에 맡겨놓으면 사장님이

바로 확인해서 작업을 해주신다는 사실 !!

 

대부분 매장들은 문을 닫으면 닫은 건데

이렇게 맡길 수 있게 안내까지 해주시니 정말

감사하지 않을 이유가 없죠 ㅎㅎ

 

자 이제 문을 열고 들어가 볼까요 ~~ ??

 

 

문을 열고 들어가면

처음에 딱 보이는 광경이 되겠는데요 !!

 

이미 사진을 보시는 것 만으로도

아실 수 있는 것처럼 정말 많은 물품과

다양한 물품들이 존재하고 있죠 !

 

이 정도 물품의 종류들은 어디 샵을 돌아다녀도

김포스포츠 만큼 있는 배드민턴 샵은 손에 꼽는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다양한 종류가 있어요 !

 

그래서 나에게 필요한 물품들을

큰 고민을 하지 않아도 선택을 하고

볼 수 있고 찾아볼 수가 있는 것이죠 !

 

 

자 우선 첫 번째로 들어가자 마자

오른쪽에 있는 신발을 구매할 수가 있는

구역이 있는데요 !!

 

우선 신발의 종류도 매우 다양하게 되는데

배드민턴 샵들 중에서 가장 많은 사이즈와

물량을 보유하고 있다고 해도 전혀 !!

 

과언이 아닌 매장이라고 할 수 있겠어요 !

 

 

옆에 쌓여져 있는 박스들이 전부 신발들인데

저 같은 경우는 사이즈가 없어서 맨날 신어보지도

못하는데 김포스포츠에서는 그럴 일이 거의 없고

왠만하면 신어볼 수 있었다는 사실 !!

 

그리고 신발들이 아무래도 이런저런 종류들이

많이 있어서 이것저것 신어보고 선택도 할 수 있고

무엇보다 사장님이 배드민턴 고수 시기 때문에

신발에 대한 조언도 아끼지 않으시죠 !!

 

 

그리고 신발 바로 옆에 있는 장소인

라켓 줄을 메는 장소가 있는데요 !!

 

제가 이 김포스포츠 단골이 될 수 밖에 없었던

이유이기도 한데 사장님, 실장님 전부 전문적으로

배우셨는지 제 라켓을 감당하시는 유일한 분이세요!

 

저는 힘이 워낙 강해서 라켓 줄을 엄청 세게

묶는 편인데 한 번도 라켓이 부러진 적도 없이

예쁘게 줄을 항상 잘 묶어주시죠 ㅎㅎ

 

 

자 !! 그리고 라켓 줄 묶는 곳 바로 앞에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그립들이 넘쳐나는데

딱 봐도 종류가 엄청 다양하죠 ??

 

제가 운동하는 체육관에도 샵이 있는데

사실 그립 종류가 없어서 항상 제대로 된

그립을 사 본 적이 없어요 ㅜㅜ

 

하지만 김포스포츠 에서는 !!

누구나 다양한 그립 종류를 구경하고

구매할 수가 있기 때문에 저한테는 매우

좋은 장소 였었죠 ㅎㅎ

 

 

이게 끝이라고 생각하셨죠 ??

 

그저 빙산의 일각이라고 할 수가 있을 만큼

또 많은 종류의 가방들이 나열되어 있는데요!

 

저는 배드민턴을 10년 동안 치면서

수 많은 배드민턴 샵들을 가봤지만

김포스포츠 처럼 많은 종류의 가방을

가지고 있는 매장은 처음 봤어요 !!

 

실제로 나열이 되어 있기 때문에

사진이 아닌 눈으로 직접 보고 구매를

할 수가 있다는 최대 장점이 있죠 !!

 

 

역시나 가방 뿐만 아니라 중요한 옷들도 많고

심지어 배드민턴 뿐만 아니라 테니스 라켓들도

많이 있는 장소라는 사실 !!

 

그리고 그립을 제외하고도 배드민턴을 하는데

필요한 생각보다 많은 종류의 액세서리 들이 있는데

인터넷에서만 보던 것들을 실제로 보실 수가 있어서

필요한 것들을 쉽게 구매하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배드민턴 샵인 만큼 배드민턴 라켓도

많은 종류들이 있게 되는데요 !!

 

제가 생각하는 김포스포츠의 최대 장점은

그냥 라켓을 추천해 주는 것이 아닌 나에게 맞게

찾을 수 있는 도움까지 주신다는 사실 !!

 

고수님들 이시기 때문에 어떤 라켓으로 운동을 해야

나한테 잘 맞을 지 같은 부분들을 찾는 것에 아주 큰

도움을 주신다는 사실이시죠!

 

배린이 분들이라고 하더라도 찾으신다면

자세하게 정확하게 도움을 주실 거에요 ㅎㅎ

 

 

마지막은 제가 오늘 살 수 있었던 저의 신발 !!

 

제가 사이즈가 300 이라서 진짜 찾기 힘든데

사장님이 직접 찾아주시고 주문도 해주셔서 드디어ㅜㅜ

 

그것도 신상으로 새 신발로 300을 찾아서

신을 수가 있다니 정말 감격 또 감격 ㅜㅜ

 

그리고 서비스로 주신 신발탈취제 !!

 

귀엽.....ㅎㅎ

 

오늘은 이렇게 이야기를 마무리 하려 하는데요

만약 김포 근처에 계시거나 김포에 들르셨는데

배드민턴 샵을 찾고자 하신다면 김포스포츠 !!

 

적극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