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STORY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진행중 정리 8강 진출팀은 ?

혁응배 2022. 3. 12. 21:14

안녕하세요

응배 인사드립니다 ㅎㅎ

 

저는 피파를 좋아하고 유일하게

즐기는 게임이 피파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UEFA 챔피언스리그에 관심이 생기는 것이

당연한 것 같아요 !!

 

물론 축구 자체도 좋아하기 때문에 더더욱

관심이 가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은데요

 

 

이번에는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그 동안

진행이 어떻게 되었는지 정리와 더불어서

 

앞으로 어떤 팀들이 언제 경기를 치르고

8강행 추가 티켓을 가져갈 지에 대한 이야기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렛츠 고 ~~ !!

 

 

먼저 파리 생제르망과 레알 마드리드가

챔피언스리그 16강에서 맞붙었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메시의 팬이라서 파리가

이겼으면 했지만 1차전에서 1:0 으로 이겼지만

 

2차전에서 벤돈신 벤제마의 활약으로 인해

1:3 으로 뒤지게 되면서 진출을 실패했어요 ㅜ

 

레알 마드리드 팬분들 축하드립니다 !

 

 

그리고 스포르팅과 맨시티의 경기가 있었는데

사실 이 경기는 어느 정도 안타까울 정도로 결과가

거의 정해져 있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ㅜㅜ

 

그래서 1차전에서 5:0 으로 이긴 맨시티는

일부러 그런 건지 힘을 아낀 건지는 모르겠지만

 

 

2차전에서 0:0 스코어를 기록하죠 !

 

스포르팅 마음이 많이 상심했겠지만

다음 기회에 좋은 결과 있기를 ... !!

 

 

세 번째는 잘츠부르크와 뮌헨 이었는데요!

 

처음 챔피언스리그 1차전에서는 1:1을 기록하면서

설마 세계최강이라고 해도 될만한 뮌헨을

잘츠부르크가 이기나 ..? 했지만 !

 

 

2차전에서 레반도프스키가 해트트릭을 넣어버리고

뮐러가 멀티골 그리고 사네와 냐브리가 각각 골을 넣고

 

부활해버리면서 자그마치 7:1 이라고 하는

스코어로 잘츠부르크를 누르고 뮌헨이 8강에 진출 했습니다!

 

 

또 한 팀은 인테르와 리버풀의 대결로

챔피언스리그 8강 팀이 결정지어졌는데요!

 

1차전에서 2:0 으로 앞서 나간 리버풀이

조금 마음에 안심을 했던 것 같은데요

 

 

2차 전에서 라우타로 마르티네스 선수에게

선제골을 먹히는 바람에 놀랐었죠!

 

그래도 잘 틀어막으면서 그대로 리버풀이

8강행 진출을 확정시 지었습니다!

 

 

그리고 남은 4팀 중 한 팀을 결정 지을

대결은 아약스와 벤피카의 대결인데요!

 

신성의 돌풍이라고 할 수 있을만큼 벤피카가

이번 챔피언스리그에서 잘해주고 있는 가운데

1차전은 2:2로 비겼어요

 

 

이번 2차전에서는 어떤 팀이 먼저 골을

넣느냐도 중요할 것이고 그 스코어를 지키는 것도

중요할 것이라고 생각이 되어지는 가운데...

 

지난 번 자책골을 넣었지만 바로 만회골을 넣었던

세바스티앙 할러가 이번에는 또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참 기대가 되네요 ㅎㅎ

 

2차전 시기는

3월 16일(수요일) 새벽 5시 입니다!

 

 

그리고 두 번째 챔피언스리그 16강 경기는

바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AT 마드리드의 경기 !!

 

저는 박지성 선수 시절부터 맨유의 팬이기 때문에

그 동안 성적이 저조했었던 과거를 떨쳐 내고 다시

일어날 수 있기를 기도하고 있어요 ㅜㅜ

 

 

첫 1차전에서는 신성 엘랑가의 골 덕분에

1:1로 비길 수 있었는데요!

 

이번 경기 제발 호날두 포그바 래시포드

모두 살아나서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기를...ㅜㅜ 제발 !!

 

2차전 시기는

3월 16일(수요일) 새벽 5시 입니다!

 

 

세 번째 챔피언스리그 8강을 결정지을 경기는

바로 첼시와 릴의 대결이에요!

 

사실 1차전에서 2:0 으로 이기고 있는 첼시이기에

긴장을 놓을 수도 있겠지만 파리생제르망을 잘 보고

긴장 풀지 말고 끝까지 힘을 내야 할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릴이 상대적 약팀이었지만

이번에 돌풍을 일으켜 보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도 드네요 ㅎㅎ

 

첼시는 지난 시즌에 우승했으니까요 ㅎㅎ

 

2차전 시기는

3월 17일(목요일) 새벽 5시 입니다!

 

마지막 챔피언스리그 8강팀을 결정하는 경기는

바로 유벤투스와 비야레알의 경기 인데요

 

이번에 비야레알 선수들이 생각보다 너무

잘해주면서 유벤투스와 1차전에서 1:1로 비기고

이제 2차전만 남겨두고 있죠 !!

 

 

2차전에서는 새로운 유벤투스의 스트라이커

블라호비치가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ㅎㅎ

 

2차전 시기는

3월 17일(목요일) 새벽 5시 입니다!